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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 새로운 천년의 영적 부흥과 자기 성장 르네상스 속에서 마법에 관심이 있거나 마법에 대해 아는 사람이 비교적 적다는 점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마법”이라고 말할 때, 저는 역사적이고 전통적인 맥락에서 진정한 신비 예술을 말합니다. 페르시아 마기, 켈트 드루이드, 이집트 여사제 등을 생각해 보면 우리는 같은 생각을 할 것입니다. 이들과 과거 문화권의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신비주의적이고 형이상학적인 예술을 수행하여 주변 세계와 그 세계 속의 사람들, 자신을 포함하여 그들을 변화(또는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예술의 내용이 우리 세계의 포스트모던적 맥락에 맞게 약간 업데이트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며, 그것은 지난 100년 정도 동안의 작가와 교사들에 의해 이미 대부분 이루어졌습니다 광주 재수학원.

당신이 망설이고 말도 안 된다고 말하기 전에, 적어도 내 말을 들어보세요. 수년 전 처음으로 마법을 사용하여 나 자신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사용한다는 개념이 제시되었을 때, 나는 “헛소리”라고 큰 소리로 말했던 것 같습니다. 그 다음에 정중하게 내가 마치 거대한 자석인 척 연기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마치 공간과 시간을 통해 내가 원하는 것을 내 자신에게 끌어당길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게다가 이런 질문이 나왔습니다. 나는 또한 내 마음의 사생활에서 어떤 상황을 생생하게 보고, 어떻게든 그리고 아마도 “마법적으로” 그 시각적 이미지를 객관적인 현실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나는 마법이 더 합리적으로 들리거나, 내가 광대처럼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나는 후자보다 전자를 선호했고 주의 깊게 듣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결국 마법 행위란 무엇일까?

마술사는 자신의 수단과 방법을 통해 본질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현실을 바꾸려고 합니다. 마법 작업은 마술사의 의도, 즉 마법의 무역 용어로 의지를 현실로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공식적인 마법 전통과 뉴에이지, 영적, 자기조력자 유형의 사람의 표준화된 방법 사이의 유일한 실질적인 차이점은 이러한 신비로운 전통이 사용하는 훨씬 우수한 모델, 기술 세트 및 절차입니다.

마지막 진술은 매우 미묘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공식적인 마법적 실천과 자기개선을 위한 소위 영적 접근 방식을 그저 자유형으로 하는 것 사이에 수많은 차이점과 구별이 있습니다.

마법은 종교의 일부이므로 다소 독단적이지 않습니까?

제가 계속 “공식적”이라고 말하는 것을 주목하세요. 그리고 이것은 어떤 구조와 사양을 암시합니다. 좋아요, 그냥 터트려 보겠습니다. 마법은 많은 보라색 머리, 별이 빛나는 눈, 록하운드가 싫어하는 “R 단어”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규칙, 심지어 제가 잔인하게 솔직하게 말하면 논문을 포함합니다.

마법 철학은 현실에 대한 다소 복잡하고 완전한 관점으로 시작합니다. 이 이론 또는 정리라고 불릴 수 있는 이 이론은 물질적이고 에너지적인 시너지 체계로서 인간의 본질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으며, 더 크거나 보편적인 에너지 매트릭스의 일부이며 그 매트릭스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그 매트릭스는 그 자체로 살아 있고 지성적입니다.

문제는 마법 이론이 기술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뉴에이저의 힘없는 “그저 에너지일 뿐”이라는 만트라를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입니다. 잘 공부하고 연습한 마술사는 공식을 통해 일관되고 예측 가능하게 구체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공식이나 운영 방식을 변경하여 조정, 개선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세부 사항을 건너뛰거나 자신의 따뜻한 모호한 이념에 맞지 않는 단계를 무시하여 모든 노력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기능적 마법은 교조주의가 아니라 실제적이지만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고 측정할 수 없는 너트와 볼트로 뒷받침되며, 이는 전반적인 시스템을 지원하거나 수행자의 주의와 능력에 비해 그렇지 못합니다.

아주 먼 옛날에는 사실상 모든 마법이 한 종교 집단이나 다른 종교 집단에 속했습니다. 고대 마법사들은 군주의 예언자나 사원 사제 등의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