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파리에서 모자 제작자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883년, 랑방은 나중에 자신의 가게가 될 공간인 Rue du Faubourg Saint-Honoré와 Rue Boissy d’Anglais의 모퉁이에 있는 8월의 Latex Leggings Maison Félix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옷을 만드는 양장점에서 5년간의 견습 생활을 위해 바르셀로나로 떠났습니다. 이것도 랑방의 특산품이 되었습니다. 랑방은 스페인에서 번 돈으로 파리로 돌아온 1895년에 자신의 여성복 공장을 시작했습니다. 1896년에 그녀는 결혼했고, 1년 후 그녀의 뮤즈가 된 딸 마거리트 마리 블랑쉬를 낳았습니다. Lanvin은 딸을 위한 정교한 옷장을 만들어 그녀의 여성복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Dean L. Merceron은 “Lanvin”에서 “Lanvin 창작물은 정교하고 수작업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가격이 비쌌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기발하고 어린 시절의 순진한 분위기”를 가졌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Jeanne Lanvin은 기민한 마케팅 담당자였습니다. 그녀는 폴 나다르(Paul Nadar)를 하우스 사진작가로 영입했고, 그의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어머니와 함께 있는 시크하고 천사 같은 어린 소녀들의 초상화는 파리 여성들을 랑방으로 끌어들이는 모성의 매력에 대한 비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09년, 그녀는 첫 번째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 후 남성이 주도하는 Syndicat de Couture에 합류했습니다. 랑방은 디자이너가 의류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도 판매할 수 있다는 개념의 선구자였습니다. 그녀는 향수(아르페쥬가 그녀의 가장 유명함), 신부용 양재 및 자신만의 염료를 개발했습니다. 프라 안젤리코의 프레스코화에 나오는 하늘색을 기반으로 한 “랑방 블루”는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색상이 되었고, 1923년 그녀는 낭테르에 염료 공장을 열어 자신의 “랑방 블루”와 함께 이 색상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벨라스케스 그린.”
Elbaz와 마찬가지로 Lanvin은 계절적 유행을 초월하고 여성이 평생 동안 착용할 수 있는 패션을 디자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Merceron은 “이러한 계산된 창조물의 의도는 허리둘레, 밑단, 네크라인이 계절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함에 따라 세대 간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회사 로고는 의상 무도회를 입고 손을 잡고 있는 딸과 함께 있는 랑방의 1907년 사진을 바탕으로 한 엄마와 아이의 사진입니다. 처음에 Elbaz는 이 이미지에 거부감을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것에 종교적인 뭔가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마돈나와 아이에 대한 막연한 암시, 흐르는 옷을 입은 어머니와 그녀를 올려다보는 아이의 행복함. (실제로 가톨릭 이미지는 랑방 아카이브의 지속적인 주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에게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Elbaz의 작품에 대한 적절한 상징인 것 같습니다. 작품의 부드러움, 역사성 및 겸손함도 마찬가지입니다. Elbaz는 결코 여성을 전시하지 않습니다. 그는 결코 저속하지 않습니다. 그는 Catsuits 남성이 그 드레스를 입은 여성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드레스를 디자인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 입는 드레스를 디자인하는 데 관심이 있다.
1월 파리에서 열린 꾸뛰르 쇼가 진행되는 동안(보통 넓은 장소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광경) Elbaz는 Hôtel de Crillon에서 열린 Lanvin “프리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에 편집자와 언론인으로 구성된 세 개의 소규모 그룹을 초대했습니다. 그는 가을에 보여줄 것입니다. “저는 소파가 있는 방에 있는 사람들이 특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런 작은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합니다”라고 Elbaz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언론인이기를 멈추고 단지 여성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