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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 Square Enix
유통 모델: 소매 판매/구독
상태: 2003년 10월 28일부터 공식 판매 시작
공식 사이트: Final Fantasy X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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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클론인가?

이 액션은 바나디엘이라는 환상적인 세계에서 전개되며, 이 세계는 바스토크 공화국, 윈더스트 연방, 산도리아 왕국의 세 국가로 나뉩니다. 물론, 평원과 숲의 형태로 경계 지역이 없는 것은 아니며, 사악한 괴물이 의무적으로 참수당합니다. 종족과 계급 시스템은 고전적인 일본 RPG와 상당히 다르며 점차 D&D로 옮겨갑니다. 총 5가지 종족이 제공됩니다. 흄, 즉 평범한 사람, 엘프인 엘반, 아날로그 하플링인 타루타루, 고양이 사람인 미스라, 똑똑하고 나쁜 모든 것을 집어올리는 법을 알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갈카가 있는데, 꼬리가 달린 식인종인 “Nese Galya water”라는 노래를 떠올리게 합니다. 흄, 엘반, 타루타루는 선택할 수 있는 성별이 무엇이든, 미스라는 항상 여성이고 갈카는 항상 남성입니다. 일본의 민속을 아시죠.

각 캐릭터는 즉시 피난처를 위한 집과 작은 창업 자본을 얻습니다. 기본적인 직업은 모든 파이널 판타지 팬에게 표준적이고 친숙합니다. 전사, 수도사, 도둑, 그리고 흰색, 검은색, 빨간색 마법사입니다. 경험치를 얻으면 곡물, 다크 나이트 또는 성기사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개선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개발의 일반적인 계획은 인기 있는 장르에서 사전 FF XI 클론이라고 불리는 감정가를 낳은 다른 MMORPG와 매우 유사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그대로이지만 파이널 판타지의 세계는 항상 두 가지 기둥 위에 놓여 있습니다. 더 이상 밝은 줄거리는 없으며 전투 시스템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라키리 대기

캐릭터의 커리어 시작은 DAoC나 EverQuest의 첫 걸음을 떠올리게 합니다. 성벽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연약한 생물, 조심스럽게 대체된 측면 “녹색” 사무라이가 잘 지시된 타격을 가합니다. 거의 불가능하며, 그런 기적이 일어난다 해도 돼지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러면 불쌍한 생물이 끝장납니다. 약간 과장되었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초보자에게는 하위 레벨을 획득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교외의 몬스터를 때리고 멋진 전사를 느끼면 외딴 지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평소처럼 숲으로 더 깊숙이 들어갈수록 몬스터가 더 두꺼워지고 떨어지는 물체가 더 많아지고 모든 스킨이 더 비쌉니다. 단일 게임은 취소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잡성이 증가하여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고레벨 캐릭터는 원하든 원치 않든 그룹으로 모여 서로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성장 경험은 특히 성공적인 던지기, 타격 및 주문을 수반합니다. 이전 FF에서와 같이 더 강한 충격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손재주와 힘이 발달함에 따라 감소합니다. 그러나 동료의 뒤에서 경력 발전을 위해 기꺼이 사용하는 PK는 실망할 것입니다. FF XI에서 다른 캐릭터가 일으킬 수 있는 최대 피해는 그에게 소리쳤으므로 가장 피에 굶주린 사람은 “일본인 어머니”로 기억될 가능성이 높고 잔인한 섀도우베인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을 위해 내 눈을 사용했어요.

한때 많은 “개인주의자”들은 FF의 콘솔 그래픽을 두려워했고, FF는 시리즈의 본질을 파헤치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지금은 상황이 나아졌습니다. FF XI는 PS2용으로 설계되었지만, 콘솔과 PC 소유자가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개발자들의 유명한 약속이 출시되기 훨씬 전이며, GeForce 4Ti 칩과 Radeon 9700 기반 비디오 카드 소유자는 특히 기뻐할 것입니다. 이 소식은 게임 포럼에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왜 그냥 일반 PC 버전을 만들지 않습니까?” – 질문을 들었습니다. “PC 게임은 시장에서 가장 작은 부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문제가 있습니다. 해적과 기술 지원이 있는 철의 비호환성… 우리에게 필요한 것입니까?” – 개발자들이 정중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바로 코너를 돌았습니다. 반자이.

마지막으로, 어떤 이유에서인지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안심시키자. 이번 경우의 그래픽은 “멍청한 흰 원숭이”의 인식에 꽤 적절한 듯하다. 그런데도, 이는 2003년 1월까지 일본에서 2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는 사이드 릴리스를 막지 못했다.

결과: 저자의 의도를 감안할 때, 게임 세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Final Fantasy XI는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Final Fantasy의 아름다움, polyubopytstvuete you? 그리고 같은 장소에서 Warhammer: Dark Omen과 WarCraft 2의 위대한 전투의 흥미진진한 전술과 전략. 과거에.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Squall’a Rinoa를 찾아보세요. 아마도 우리는 운이 좋았을 것입니다.